일루미나, 싱가포르 최고의 고용주 중 하나로 선정돼

종업원에 중점 두며 지역 확장 지속

2021-04-14 11:35 출처: Illumina, Inc.

싱가포르--(뉴스와이어)--일루미나(Illumina, Inc.)가 더 스트레이트 타임즈(The Straits Times)와 마케팅 기업 스태티스타(Statista)가 후원하는 조사에서 2년 연속 싱가포르 최고의 고용주 중 하나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고 발표했다.

일루미나는 건강 관리 및 기기 서비스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고 종합 부문에서는 27위에 올랐다. 2020년 말에 실시한 이 설문 조사는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약 9000명을 대상으로 질문이 이루어졌는데 직원 200명이 넘는 1700개 현지 기업들에 각자의 지지 의사를 표명할 기회가 제공되었다.

일루미나 싱가포르의 부사장 겸 총책임자인 데릭 리(Derric Lee)는 “싱가포르 최고의 고용주 중 하나로 다시 한번 인정받게 돼 가슴이 설렌다”며 “이 상은 모든 수준의 직원들에게 도움이 되고 포용적이며 보람 있는 환경을 창출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인정한 것으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설문 조사 결과는 이 지역 기업들의 종업원에 대한 인식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응답자들에게는 자신의 고용주를 친구나 가족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 그리고 다른 기업들에도 똑같이 추천할 수 있는지에 관한 질문이 주어졌다.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둔 일루미나의 싱가포르 최초 시설은 2008년에 10명의 직원과 3만8000제곱피트의 시설로 문을 열었다. 현재 일루미나 싱가포르는 직원 수를 1300명 이상으로 늘렸고 3개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데 창립 당시 공간의 10배로 성장했고 현재 연면적이 총 38만5000제곱피트에 달한다. 또한 2022년 1분기 개관이 예상되는 연구 개발 시설을 추가함으로써 회사의 성장동력이 지속될 것이다.

데릭 리는 “우리는 직원들이 발전하고 성장하면서 번영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만들어낼 계획”이라며 “이 같은 신조는 종업원들이 문을 열고 들어오는 첫 순간부터 회사와 함께하는 시간의 모든 면에 초점을 맞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는 신입직원 교육, 사무실 분위기, 개방적이고 협력적인 문화 유지, 훈련 및 개발, 관리 및 지원 등 직장 경험의 무결성을 상시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목표는 직원들에게 일루미나에서 일할 때 가능한 한 최상의 단대단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루미나(Illumina) 개요

일루미나는 유전체의 잠재 가치를 끌어냄으로써 인류 건강의 증진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혁신에 역량을 집중해 DNA 시퀀싱과 어레이 기반 기술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했으며 연구, 임상, 응용 분야에서 전 세계 다양한 분야의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일루미나의 제품은 생명과학, 종양학, 생식 건강, 농업을 포함한 새로운 혁신 분야에 널리 응용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llumina.com) 또는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