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티저 영상 공개

2021-07-16 10:55 출처: 웹젠 (코스닥 069080)

웹젠이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웹젠이 공개한 ‘뮤 아크엔젤2’ 티저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웹젠은 16일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의 주요 특징을 상징하는 내용을 담은 티저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뮤 아크엔젤2’의 티저 영상에서는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녹색과 푸른색, 붉은색의 별이 차례로 등장하며 우주를 밝힌다. 세 개의 별은 ‘뮤(MU)’ 시리즈를 대표하는 3개 캐릭터인 요정·흑마법사·흑기사를 표현함과 동시에 뮤 아크엔젤2의 특징적인 콘텐츠인 집단 육성 시스템을 상징한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흑마법사·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는 특성까지 더해져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전작의 감성을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전작 뮤 아크엔젤은 2020년 5월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3위에 오른 인기 게임으로 해외 서비스 지역 확장에도 성공해 2021년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진출 이후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TOP 10위 내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의 게임 정보를 알리는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 출시 등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하반기 출시 준비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게임 및 서비스 일정 등의 구체적인 게임 정보는 사업 일정에 맞춰 공지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