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 앱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쎌바이오텍, 고객 접근성·편의성 증대한 듀오락 앱 오픈
축하 쿠폰 증정, 2+1 특별 기획 등 ‘여름철 민감한 장 관리 EVENT’ 진행

2021-07-26 09:11 출처: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쎌바이오텍이 듀오락 앱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포--(뉴스와이어)--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애플리케이션 ‘듀오락’ 오픈을 기념해 축하 쿠폰과 제품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을 주는 ‘여름철 민감한 장 관리 EVENT’를 실시한다.

듀오락 앱은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개발됐다. 소비자는 듀오락의 신제품 출시, 이벤트 소식을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고 미생물 이야기, 고객의 구매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듀오락 앱 오픈을 기념해 8월 1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오락 앱을 설치하면 3000원 축하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을 위한 축하 쿠폰 5000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8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제품 증정 혜택과 2+1 특별 기획도 준비했다.

듀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세트 △케어 세트 △에이티피 세트 등을 구매 시 5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민감한 장 관리와 여행 시 휴대가 쉬운 △스탑 세트 구매 시 듀오락 케어 10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골드 세트 △케어 세트 구입시 듀오락 스탑 체험용을 증정한다.

△듀오락 비타민C △듀오락 위장간케어 △듀오락 채움뷰티 △듀오락 비움클린 등 기능성 제품들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기획전도 준비했다.

쎌바이오텍은 고객의 사용 편의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듀오락 앱을 오픈했으며, 여름철은 무더위와 면역 저하로 인해 장 건강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데, 이번 앱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가 실속 있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듀오락 앱은 구글의 앱 장터인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