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알바리아(Alvaria, Inc)가 엔터프라이즈 콘택트 센터 포트폴리오인 알바리아 고객경험(CX) 세트와 직원참여관리(WEM) 세트용 애플리케이션 세트 2개를 다양한 기능을 담아 출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급 조직이 모든 고객과 직원의 교류를 최대한 활용해 세계 정상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규 솔루션이다.
마이클 해리스(Michael Harris) 알바리아 최고제품책임자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알바리아고객경험(ACE) 행사 무대에서 “고객사가 고객 경험을 구축·발전 시켜 평생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세계 정상급 CX·WEM 솔루션 세트를 선보이기 위해 최근 인수한 우수한 기술을 결합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알바리아 CX 세트는 첨단 음성·옴니채널 기능, 컴플라이언트 아웃리치(compliant outreach), 정교한 IVR, 자연어이해(NLU), 셀프서비스, 고객 인사이트 및 애널리티스 등을 통해 고객 경험을 경쟁력으로 탈바꿈한다.
알바리아 WEM 세트는 엔터프라이즈 콘택트 센터 직원의 경험을 최적화하고, 조직이 실적을 평가·개선할 있도록 통찰력을 제시하는 강력한 솔루션이다. WEM 세트는 직원 관리, 품질, 성과, 직원 통찰력 등을 포함하며 새로운 알바리아 모티베이트(Alvaria™ Motivate) 제품을 통해 게임 메커니즘도 제공한다.
데이비드 펑크(David Funck) 알바리아 최고기술책임자는 “직원을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며 생산적인 직원으로 만드는 심리 작용과 교류 방식이 모티베이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www.alvaria.com)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리아(Alvaria, Inc) 개요
알바리아는 엔터프라이즈급 고객경험(CX)과 직원참여관리(WEM)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확장성과 회복 탄력성, 안전성을 두루 갖춘 솔루션으로 고객 경험의 미래를 열어 나가고 있다. 회사명 ‘알바리아’의 유래는 라틴어 ‘벌집(hive)’이다. 수백 년 동안 형태를 온전히 유지하는 자연물인 벌집을 빌려 높은 효율과 속도, 정교한 정확성으로 확장성과 회복 탄력성, 안전성을 두루 갖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사명에 담았다. 알바리아는 ‘고객경험 재구성(Reshaping Customer Experience™)’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alvari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50058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