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상쾌한 여름 휴가철 야외활동 위한 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 추천

거리두기 해제 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 제안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의 티셔츠와 모자부터 활용도 높은 데일리 샌들, 벨트 백까지 선봬
트렌디한 디자인과 기능성 소재로 무더운 여름철 야외활동에 유용해 ‘눈길’

2022-07-28 11:22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여름 바캉스 아이템을 추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된 후 처음 맞는 휴가 시즌에, 바쁜 일상으로 맘껏 즐기지 못했던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휴가철 야외활동을 위해 편리한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다수 제안했다.

◇감각적인 그래픽 패턴으로 포인트를 살린 뙤약볕 차단 아이템

뜨거운 햇볕 아래 장시간 야외 활동을 즐기기 위해선 눈부신 햇빛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모자가 필수다. 남성용 캡인 트랙 맨 캡은 트렌디한 느낌의 그래픽 디자인을 삽입하여 휴가철 가볍고 시원한 무드의 아웃도어룩, 데일리룩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가볍고 유연한 터치감과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로 땀 걱정을 최소화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로 구성됐다.

탁텔 믹스 멀티프는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인 탁텔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와 냉감 효과를 높인 멀티 스카프다. 감각적인 그래픽 패턴으로 두건, 머플러, 마스크, 헤어밴드 등 다양한 형태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자체 개발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 적용으로 흡습 및 속건 기능이 우수해, 무더운 날씨로 땀이 차기 쉬운 여름철 레저, 스포츠 활동에서 보다 산뜻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 실용적인 상품이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로 구성됐다.

◇쾌적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까지 활용 가능한 올여름 필수템

높은 기온 탓에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꾸미기보단 편안하고 시원한 착용감의 옷을 찾게 되는 올여름, 기능성 소재와 그래픽 디자인 등으로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 잡은 아이템이 있다.

먼저 써플 조이 라운드 하프 티셔츠는 흡습 및 건조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날씨의 여름철에도 보다 자유롭고 쾌적한 활동을 돕는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그래픽 티셔츠 스타일로, 아웃도어용품을 형상화한 프린트 아트워크가 등판과 가슴 쪽에 배치돼 개성 있는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로 휴가철 아웃도어룩은 물론, 여름 데일리 티셔츠로도 제격이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와인으로 구성됐다.

트레킹 컴포트 하프 짚 티셔츠 또한 우수한 흡습 및 속건 기능이 특징인 이엑스 드라이 소재가 사용된 그래픽 티셔츠다. 명치 부근까지 지퍼라인이 이어진 짚 스타일로 보다 활동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낸 프린트 아트워크가 가슴과 등부분에 들어가 있어 트렌디한 무드를 살렸다. 소매 끝과 티셔츠 하단 부분 단이 라인으로 잡혀있어 캐주얼한 느낌으로 단일 착용이 가능해 높은 활용도가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 스카이, 와인으로 구성됐다.

세련된 디자인과 산뜻한 착용감으로 휴가철 물놀이는 물론 일상생활까지 샌들, 슬리퍼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 또한 있다. 플렉스 멀티 슈즈는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인 남녀공용 멀티 슈즈다. 벨크로 타입으로 편리한 탈착이 가능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부터 레저용까지 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색상은 블랙 단일로 구성됐다.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휴가철 안전한 소지품 보관을 돕는 백 아이템

휴가철 낯선 곳에 방문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다 보면, 평소와는 다른 이동 범위와 움직임으로 개인 소지품을 잃어버리기 쉽다. 이때 다양한 수납공간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트 커브 벨트 백을 활용하면 좋다. 보다 안전한 소지품 보관을 돕는 해당 상품은 상황에 맞게 버클을 조절해 힙색 및 크로스백 형태로도 사용이 가능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이나 평상시 다목적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몸에 닿는 안쪽 면에 통풍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으로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앞부분에 부착된 브랜드 이미지 텍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한층 살린 해당 상품은 블랙,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홍보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며, 더욱 쾌적하고 산뜻한 활동을 돕는 기능성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며 “다양한 용도의 아이템을 적재적소로 잘 활용해, 사랑하는 가족 또는 친한 친구들과 함께 더 즐겁고 상쾌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