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아모레퍼시픽 후원 물품 학교밖청소년에 지원

2022-11-30 13:01 출처: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청소년이 아모레퍼시픽 후원 물품을 수령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 나눔’ 사업에 선정돼 11월 11일 후원받은 스킨케어 제품 및 생활용품 등을 학교밖청소년에게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 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2005년부터 지역 사회와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움 세상을 만들고자 시작한 기부 활동으로 매년 여성, 노인, 아동, 장애인 등 관련 사회 복지 시설에 물품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 물품나눔 사업을 통해 지원받은 물품으로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비롯한 헤어 제품, 선케어 제품, 클렌징폼 등이 있으며 각 제품은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에게 제공됐다.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담당자는 “외모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이 지원받은 화장품을 통해 일상에서 더 자신감을 갖고 생활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강남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잠재적 학교밖청소년들의 성공적인 학업 복귀와 사회 진입을 돕고자 상담 지원, 학업 및 진로, 문화 활동, 건강 검진 등 개개인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해당 기관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하면 된다.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개요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한국청소년세상이 강남구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상담자와 함께 청소년들이 호소하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