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비스포크 AI 콤보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를 맞아 2월 26일부터 3월 18일까지 ‘비스포크 AI 콤보 앰버서더’를 모집한다.
세탁부터 건조까지 빠르게 한 대로 가능한 비스포크 AI 콤보와 함께 새로워진 런드리 라이프를 경험해보고 싶은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하려는 소비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제품 이미지를 다운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비자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후기를 개인 SNS에 작성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응모자 가운데 총 10인의 앰버서더를 선정, 3월 안에 개별 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앰버서더 10명에게는 더 진화된 세탁건조 경험을 선사하는 ‘비스포크 AI 콤보’를 증정한다.
비스포크 AI 콤보 앰버서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http://www.samsung.com/sec/event/2024bespoke-ai-combo-ambassad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체험 제품 색상: 다크실버스틸
올해 초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처음 선보이며 해외 매체에서 잇따라 호평을 받은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기와 건조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일체형 세탁건조기 제품이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킹사이즈 이불 빨래까지 가능한 세탁 25㎏·건조 15㎏의 국내 최대 건조 용량을 탑재했으며, 세탁 후 건조를 위해 젖은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어 편리한 것은 물론 99분 만에 세탁부터 건조까지 빠르게 끝낼 수 있어 더 업그레이드된 런드리 라이프를 선사한다.
· 면 35%, 폴리 65% 조성의 약 180g 남성용 셔츠 기준 쾌속 세탁+건조 코스 사용 시
※ 세탁 용량 25㎏: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가정용 세탁기 기준 / 건조 용량 15㎏: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드럼 모델의 건조 용량 중 최대 / 2024년 2월 16일 기준
※ 4㎏ 이내 이불 세탁 가능.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은 한 대로 세탁기와 건조기 두 대의 효과를 내 설치 공간·시간과 가사 노동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비스포크 AI 콤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올 한 해 비스포크 AI 콤보가 선사하는 더 빠르고·쉽고·효율적인 런드리 라이프를 더 많은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위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된 화면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음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