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안경 본사 전경
부산--(뉴스와이어)--어린이 안경 전문 브랜드 토마토안경(대표 김승준)이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9001과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13485 인증을 동시에 획득하며 글로벌 제조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인증은 토마토안경이 안경테의 설계, 개발, 제조 전반에 걸쳐 국제적인 기준을 충족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높은 신뢰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특히 ISO 13485는 유럽 MDR 등 해외 의료기기 규제에 대응하기 위한 필수적인 품질경영시스템 기준으로, 토마토안경은 이 기준을 바탕으로 향후 유럽 및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토마토안경은 흘러내리지 않는 안경이라는 독자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하며, 어린이 눈 건강에 기여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지켜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토마토안경 소개
토마토안경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개념의 ‘흘러내리지 않는 안경’ 디자인을 개발해 업계를 선도하며, LOVE, DREAM, FREE, SIMPLE이라는 네 가지 가치를 중심으로 고객을 위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한다. 아기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를 위한 최적의 안경을 개발하되 고가 명품 브랜드의 가치를 지양하고 실용적인 가격을 지킨다. 또한 고객의 불편을 해결해 더 나은 시생활을 돕고, 지속적인 수출 확대를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 결과로 2017년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19년 삼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23년 오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